▲ 서프라이즈 데뷔 1주년 팬미팅, 서프라이즈 돌사진(시계방향으로 강태오, 서강준, 이태환, 유일, 공명)
▲ 서프라이즈 데뷔 1주년 팬미팅, 서프라이즈 돌사진(시계방향으로 강태오, 서강준, 이태환, 유일, 공명)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유일, 서강준, 강태오, 공명, 이태환)'가 데뷔 1주년을 맞아 돌사진을 공개했다.

서프라이즈는 지난 2일 공식팬카페에 1살 때 모습을 공개했다.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 사진 속 서프라이즈 멤버들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생글생글한 미소로 모태 미남임을 입증했다.

서프라이즈는 '멤버 알아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했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어릴 때 사진이지만 단번에 정답을 맞추는 열혈팬들이 많이 나왔다. 서프라이즈는 감사한 마음으로 팬들의 댓글에 답글을 달아주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서프라이즈는 염정아, 주진모, 하정우, 김성수, 정경호, 정겨운, 조윤희, 김새론 등 굴지의 배우들이 속한 판타지오에서 배출한 배우 그룹. 약 2년여 동안 연기, 춤, 노래 등 각 분야에 걸쳐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받았다. 지난해 8월말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했다. 지난달 24일 홍콩 콰이펑 신도회 광장에서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을 열었다.

서프라이즈는 영화, 광고, 화보 등과 함께 올 하반기 음반 발매를 계획 중이다. 멤버별 개인활동도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서강준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엄친아 윤은호 역으로 열연 중이다. 이태환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엉뚱남 오태석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강태오는 한국 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의 주인공으로 촬영에 한창이다.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