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生푸드 천연 세안팩 ‘팥’ 신청 시작

 
 
스킨푸드는 최우수 고객인 ‘구어메(VVIP)’ 회원 및 VIP회원 대상으로 生푸드 천연 세안팩 ‘팥’ 신청 접수를 받는다.

生푸드 천연 세안팩 ‘팥’은 천연으로부터 유래한 성분 98%이상으로 만들어진 천연 세안 화장품으로 간단한 롤링 세안만으로 매끈한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11차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패키지에도 특별함을 더했다. 케익상자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뿐 아니라 보관과 이동도 편리하도록 제작했다.

신청기간은 11일부터 8일까지다. 접수 방법은 간단하다. 스킨푸드 홈페이지 웹과 모바일에 로그인 후 휴대폰 연락처를 기입하고 제품을 수령하고 싶은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수령기간은 오는 10월 2일부터 12일까지다.

生푸드 천연 화장품은 최우수 고객인 ‘구어메(VVIP)’ 회원 및 VIP회원만을 위해 특별하게 제작, 정기적으로 증정되는 제품이다. 최근 6개월, 15만원 이상 구매 회원은 스킨푸드 최우수 등급인 ‘구어메(VVIP)’가 되며 동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 회원은 VIP등급이 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팥'은 예로부터 피부미용 천연재료로 사용되어왔다는 것에 착안해 이번 고객 사은품으로 ‘生푸드 천연 세안팩 ‘팥’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증정행사를 통해 건조해진 가을날씨에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