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결ㆍ피부톤ㆍ피부빛을 한번에… ‘화이트젠 메이크업 라인’

 
 
대한민국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결, 피부톤, 피부빛을 되살려주는 3단계 화이트닝 비법을 담은 ‘화이트젠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였다.

화이트젠 메이크업 라인은 미백 에센스를 바른 듯, 빛으로 메이크업을 한 듯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감각의 메이크업 라인이다.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러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스킨 크로마 컴플렉스TM 성분을 그대로 함유하여 피부 미백에 중요한 3색소인 검은 색소, 붉은 색소, 노란 색소를 모두 케어 하여 피부 속에서부터 빛나는 피부를 실현시켜준다.

빛의 삼원색 원리를 활용한 화이트 밸런스 콤플렉스가 피부 본연의 색을 흐트러뜨리지 않고 투명하게 밝혀주어 얼굴에 빛을 비추는 듯이 화사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하며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하면서도 깃털처럼 가볍고 끈적임 없이 밀착되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은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 팩트 3종으로 구성됐다.

‘화이트젠 이븐스킨 프라이머 SPF 50 + / PA+++’는 즉각적으로 피부결을 균일하게 정돈해주어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를 만들어 주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자외선 차단 & 미백 이중 기능성 프라이머 제품이며 ‘화이트젠 이븐스킨 파운데이션 SPF 25 / PA++’는 즉각적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주어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듯한 윤기와 화사함을 부여해주는 자외선 차단 & 미백 이중 기능성 파운데이션으로 21호 내추럴 베이지와 23호 트루 베이지로 구성됐다.

‘화이트젠 이븐스킨 팩트 SPF 32 / PA+++’는 빛으로 메이크업 한 듯 더욱 밝고 투명하게 피부를 표현해주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자외선 차단 & 미백 이중 기능성 팩트로 1호 화사한 커버와 2호 자연스러운 커버로 구성됐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정혜진 팀장은 “이번 메이크업 라인은 안으로는 화이트닝 케어를 해주고 밖으로는 결점 없는 피부결과 눈부신 피부톤을 연출해주어 피부 안팎으로 화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면서 “프라이머가 피부결을, 파운데이션이 피부톤을, 팩트가 피부빛을 되살려 단계를 더할수록 화이트닝 효과가 더해지는 시너지 화이트닝 효과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www.iop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