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래쉬펌 3스텝 볼륨카라’ 출시

 
 
에뛰드하우스에서 국내 최초로 자유롭게 속눈썹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마스카라인 ‘래쉬펌 3스텝 볼륨카라’를 출시했다. 깔끔하고 청순한 볼륨부터 진한 스모키 볼륨까지 다양한 속눈썹을 단계별로 조절하며 소녀들의 로망인 ‘인형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래쉬펌 3스텝 볼륨카라’는 마스카라의 중간 부분을 돌려가며 1~3단계까지 원하는 스텝을 맞춘 후 브러시를 빼면 마스카라 액의 양이 조절되어 손쉽게 원하는 속눈썹 볼륨을 완성할 수 있다. 1단계는 깔끔하고 청순한 속눈썹, 2단계는 풍성하고 사랑스러운 속눈썹, 3단계는 앙큼하고 진한 스모키 속눈썹을 연출 할 수 있다. 1~3단계 중 원하는 볼륨 단계를 1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고,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차례로 덧바르면 풍성하고 인형 같은 슈퍼 볼륨의 속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가벼운 벌룬파우더로 여러 번 덧발라도 무게감이나 답답한 느낌 없이 속눈썹에 촘촘하게 부착되어 풍성한 볼륨감을 부여하며, 부드러운 왁스 시스템으로 뭉침 없이 매끄럽게 발린다. 또한 메모리 커빙 폴리머로 컬링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줘 하루 종일 속눈썹이 처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특히, ‘래쉬펌 3스텝 볼륨카라’는 샤이니와 2NE1의 산다라박이 등장한 로맨틱 SNS 인형극 ‘속눈썹 그녀를 믿지 마세요’ 영상을 선보이며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SNS 인형극은 에뛰드하우스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etudeblog)에서, ‘래쉬펌 3스텝 볼륨카라’는 에뛰드하우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