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PM 티아라 틴탑(사진 엠넷)
▲ 2PM 티아라 틴탑(사진 엠넷)

[뷰티한국 연에팀 이수아 기자] 2PM부터 티아라, 틴탑까지. 가요계 컴백 전쟁이 시작된다.

2PM과 티아라, 틴탑은 11일(오늘) 저녁 6시 생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2PM은 ‘미친 거 아니야’의 무대로 포문을 연다. 앨범 발매 전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에서 먼저 만날 수 있는 무대다. ‘미친 거 아니야’는 멤버 준케이가 직접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한 곡으로, 바운스 디스코와 하우스를 기반으로 제목 그대로 미친 듯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노래다. 이날 2PM은 뮤직비디오에서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오토바이춤은 물론, 익살스러우면서도 자유분방하게 파티를 즐기는 듯한 무대로 시청자들 역시 몸을 들썩이게 만들겠다는 각오다. 앨범 수록곡 ‘I’m Your Man’의 무대도 함께 공개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티아라도‘슈가프리’로 방송 첫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슈가프리’는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티아라가 의기투합한 곡이다. 무언가 빠져버린 허전함을 마치 설탕이 빠진 슈가프리 음료에 빗대어 표현한 곡. 클럽 신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장르 빅룸(Big Room)을 도입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티아라는 따라하기 쉬운 중독성 높은 댄스와 함께 세련되고 트렌디한 색깔을 보여줄 계획이다.

틴탑은 앨범 발매 전 이날 방송에서 처음으로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틴탑의 신곡 ‘쉽지않아’는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그루브한 알앤비(R&B) 리듬의 댄스곡. 이날 무대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지고 짙은 감성으로 중무장한 틴탑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틴탑은 이별한 남자의 슬프면서도 애절한 마음을 절도 있는 칼군무와 퍼포먼스로 표현해,  이전의 트렌디하고 펑키한 이미지를 탈피해 감성적이고 성숙한 남자로 거듭날 계획이다. 또한 새 앨범에 수록돼 있는 ‘지독하다’의 무대에서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

한편‘엠카운트다운’에서는 슈퍼주니어, 시크릿, 유승우, 방탄소년단, 박보람, 레드벨벳, 네스티네스티, 스피카S, 더블JC, 포텐, 퓨어킴, 립서비스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