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민감성 라인 출시

 
 
‘피부 스스로의 힘’을 길러주는 브랜드 쏘내추럴에서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기 쉬운 민감성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센시티브’ 민감성라인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쏘내추럴의 민감성 ‘센시티브’ 라인은 미네랄 오일, 동물성 원료, 유기색소, BHT가 함유되지 않은 4Free콘셉트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을 최소화했으며, 피부 진정 및 재생효과가 우수한 노니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하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센시티브 스킨 큐어 시크릿 데이 스페셜 마스크’는 뉴질랜드 특허 성분인 토타롤이 함유되어 갑작스럽게 올라온 트러블 긴급 케어에 효과적이며, 생리 전 후 민감하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에 도움을 주는 SOS 진정 마스크다. 또한 천연 겔 소재의 바이오 셀룰로오즈 시트 마스크 팩으로, 일반 시트팩보다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고 10배의 수분 흡수력을 지녀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해 준다. 쏘내추럴 홈페이지에서 3매 세트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센시티브 스킨 큐어 리턴 소프트 크림’은 뛰어난 진정 효과로 민감하거나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해주고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보습 진정 크림이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소프트한 크림 제형으로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지녔고, 번들거림이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센시티브 스킨 큐어 포커스 온 앰플’은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주는 스페셜 고농축 진정 앰플이다. 민감한 피부나 피부과 케어 후 붉고 예민해진 피부 진정 및 붉은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고농축 제형이지만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진정 크림 사용 후 바르면 한번 더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되돌려준다.

‘센시티브 스킨 큐어 리커버리 썬 비비 SPF37/PA++’는 4Free 콘셉트에 알코올, 인공향료가 추가로 함유되지 않았으며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비 크림이다. 피부과 케어 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동시에 적당한 커버력으로 붉은 기를 완벽하게 커버해 편리하다. 번들거림과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랜 시간 보송보송한 피부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