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 청춘' 나영석 PD(사진 tvN)
▲ '꽃보다 청춘' 나영석 PD(사진 tvN)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나영석 PD가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에 대한 솔직한 감상을 전했다.

나영석 PD는 11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3탄 '꽃보다 청춘'(연출 나영석, 신효정 극본 이우정 최재영 김대주) 기자간담회에서 "이번에는 여행을 함께 하지 않았다. 얘기를 듣고, 편집하면서 봤는데 정말 부러웠다"고 말했다.

이어 "철없는 생각이지만, 나도 20대로 돌아가서 따라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삼총사 유연석, 손호준, B1A4 바로가 주인공이다. 평균 연령 27세, 진짜 청춘들의 배낭여행기가 펼쳐진다. 유연석은 베테랑 배낭여행객답게 '엄마' 역을, 바로는 넘치는 에너지의 귀여운 '막내' 역을 맡는다. 다크호스 손호준은 '동네바보'로 등극할 예정이다.

나영석 PD는 '꽃보다 청춘 페루편'과 다른 점에 대해 "객관적으로 보면 40대 여행은 나이가 짊어지는 고민이 느껴졌지만, 20대(라오스편)는 얕다. 아무것도 없다. 그런데 그 고민이나 인생의 깊이를 커버할 열정과 뜨거움이 있다. 그것이 청춘들의 가장 큰 무기라는 생각이 들었다.

▲ '꽃보다 청춘' 손호준 유연석 바로(사진 tvN)
▲ '꽃보다 청춘' 손호준 유연석 바로(사진 tvN)

한편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은 오는 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시청자를 만난다.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