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 신효정 PD, 손호준 유연석 바로(사진 tvN)
▲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 신효정 PD, 손호준 유연석 바로(사진 tvN)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 신효정 PD가 출연진 노출에 대한 애로사항을 고백했다.

신효정 PD는 11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3탄 '꽃보다 청춘'(연출 나영석, 신효정 극본 이우정 최재영 김대주) 기자간담회에서 "20대 여행팀은 노출이 많아서 고민했다"고 밝혔다.

신효정 PD는 "40대(유희열 윤상 이적의 페루편) 여행은 야한 얘기 등 비방용(비방송용)이 많아서 힘들었다. 20대 팀은 큰 비방용은 없지만, 하도 벗고 다녀서 어디까지 보여드려야하는 고민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라오스가 덥기도 하고, 출연진들 스스로 몸에 대한 애정이 많아서 그렇게 벗고 다니더라. 숙소 안에서도 노출이 심했다. 노출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삼총사 유연석, 손호준, B1A4 바로가 주인공이다. 평균 연령 27세, 진짜 청춘들의 배낭여행기가 펼쳐진다. 유연석은 베테랑 배낭여행객답게 '엄마' 역을, 바로는 넘치는 에너지의 귀여운 '막내' 역을 맡는다. 다크호스 손호준은 '동네바보'로 등극할 예정이다.

신효정 PD는 "'페루편'의 마추픽추 눈물을 보고 감동을 받았다는 시청자가 많았다. 라오스편은 감동이 없고, 느낌 자체가 얕다. 어른들이 보기에는 '뭐 저런걸 고민하고 있지'라고 생각할 수 도 있다. 청춘들은 고민하다가도 금방 잊어버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라오스편은 '페루편'의 감동과 눈물은 없다. 대신 생동감 넘치고 발랄하고 풋풋하다. 역대 '꽃보다' 시리즈에서 보지 못한 풋풋함과 열정, 뜨거움을 많이 볼 수 있다. 페루는 느낄 점이 많았고, 라오스편은 여성 시청자에게 볼거리가 많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은 오는 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시청자를 만난다.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