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윤광’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12년 FW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추어 수분과 윤기가 만나 촉촉하게 빛나는 자연광 피부 표현을 위한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윤광’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윤광’은 제품 내 수분 베이스가 핑크색 회오리 패턴으로 들어 있어 피부 결점을 커버하면서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또한 제주 천연 미네랄 파우더와 제주 녹차수를 함유해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하루 종일 자연스럽고 화사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보습 성분이 추가되어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니스프리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윤광’은 쿨톤(C1, C2, C3), 웜톤(W1, W2, W3) 각각 3가지 톤으로 총 6종이 출시되어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SPF 32/PA++의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수분 베이스의 기능이 합쳐진 제품으로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 효과뿐만 아니라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상품개발팀 신동영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윤광’은 보습 성분과 윤광 에센스가 함유되어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광이 빛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고체 파운데이션”이라며 “하루 종일 건강한 자연광 피부를 표현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윤광’을 포함한 미네랄 윤광 메이크업 라인 (미네랄 윤광 픽서, 미네랄 윤광 베이스, 미네랄 윤광 스틱, 총 4종)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