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이른바 소셜커머스 버전 렛미인으로 설명되는 ‘몸매大반전 요가 메이크오버’를 진행한다.

위메프가 MCARE YOGA와 함께 ‘소셜커머스에서 만나는 몸매大반전 메이크오버’라는 주제로 실제 달라져야할 진짜 이유가 있는 소비자를 직접 선발해 100% 무료로 완전히 달라진 자신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든 것.

MCARE YOGA는 3개월 동안 플라잉 요가를 비롯해 빈야사 요가, 매트 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1:1로 타이트하게 관리하여 몸매가 변화되는 모습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완벽하게 책임지겠다는 각오다.

참여 방법은 위메프 내에 MCARE YOGA 딜 페이지 QnA 게시판에 본인이 선정되어야 하는 이유와 사연을 남기면 된다. 1기와 2기에 선정된 10명은 3개월 동안 MCARE YOGA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1기는 9월 25일, 2기는 9월 26일부터 10월 25일까지 모집하고 당첨자는 9월 26일과 10월 26일에 각각 발표한다.

MCARE YOGA 정유경 대표는 “유연성이 부족한 분들도 세심한 강습을 통해 쉽게 친숙해 질 수 있도록 직접 강습과 관리를 할 예정”이라며 “외모 뿐 아니라 자신감을 갖게 하고 성격까지 적극적으로 바꾸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목표”라고 말했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위메프는 소셜커머스의 본류인 지역딜에 대한 무한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있다. 100% 무료로 요가를 통해 완전히 달라진 건강한 자신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드린다는 차별화된 콘셉트는 소비자 눈높이의 지역딜이 가고자하는 바를 상징하는 맞춤서비스다. 소비자와 시장을 변화시키는 도전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