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래셔니스타’ 출시 및 이벤트 실시

 
 
메이블린 뉴욕은 속눈썹이 짧은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개발된 신제품 롱래쉬 마스카라 ‘래셔니스타(LASHIONISTA)’를 오는 9월 1일 출시한다.

기존의 롱래쉬 마스카라는 길어지기는 하지만 쉽게 쳐지고, 바를수록 섬유질이 뭉치는 경향이 있어 자칫 지저분한 눈매를 만들 수 있다. 그러나 래셔니스타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만들어진 신개념의 롱래쉬 마스카라다.

래셔니스타는 일반 화이버보다 2배 긴 첨단 엑스피니티(X-Finity) 4mm 화이버를 가지고 있어,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길게 만들어 준다. 또 중력의 원리를 이용한 메이블린만의 반중력 필름 기술로 바르는 즉시 속눈썹 자체를 업 시켜, 오랜 시간 동안 쳐짐 없이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시아 여성들의 속눈썹 길이와 각도, 모양에 맞도록 개발된 ‘저스트 핏 브러시’는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깔끔한 눈매를 선사한다.

올 FW 시즌, 메이블린 뉴욕의 신제품 롱래쉬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로 매끈하고 긴 속눈썹을 가진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메이블린은 래셔니스타 출시를 기념으로 미니사이트를 오픈하며 동시에 통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9월 출시 이전, 미니사이트를 통해 신제품 래셔니스타를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끝없이 LONG, 끝까지 가볍게 UP’의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미니사이트는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짧은 속눈썹을 가진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영상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번 미니사이트에서는 짧은 속눈썹으로 인해 겪었던 에피소드를 UCC영상으로 만들어 소비자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메이블린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전하는 길고 업되는 ‘롱앤업’ 속눈썹을 연출방법 등 재미있는 영상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래셔니스타에 관련된 퀴즈를 모두 맞추면 추첨을 통해 매 주마다 래셔니스타를 만나 볼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또한 래셔니스타를 사용하고 후기를 올리면 매주 베스트후기를 추첨, 메이블린의 대표 마스카라 볼륨과 컬링, 롱래쉬 등 다양한 종류의 마스카라 3종 세트를 모두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8월 23일, 미니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약 2개월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어떠한 가입조건 없이도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