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코에스, 가을맞이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가을 낭만, 아로마 제품과 함께 하세요~”

최근 론칭해 화제가 되고 있는 아로마 멀티숍 ‘아로마코에스’가 가을을 맞아 11월16일까지 다양한 아로마 관련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품목이나 브랜드의 관계없이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미국 브랜드인 ‘그린리프(Green leaf)’의 큐브 캔들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그린리프’의 고급 사쉐 또는 캔들 라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프로방스 아로마 아이템 브랜드인 ‘플랑뜨앤파퓸(Plantes & Parfums)’의 캔들을 구입하면 옷장이나 서랍, 실내 등에서 방향제로 사용할 수 있는 종이 방향제인 사쉐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플랑뜨앤파퓸’의 캔들은 프로방스 지역에서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라벤더 향을 비롯하여 총 6가지 종류로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이탈리아의 감성적인 디자인과 향을 담아낸 ‘Mr&Mrs’의 디퓨저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면 2만 1000원으로 판매 중인 리필 오일(소)를 추가 증정한다. ‘Mr&Mrs’의 디퓨저는 디자인에 따라 ‘베이비 진저’와 ‘비토’ 두 가지가 있으며, 사람의 모양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톡톡 튀는 컬러감, 약 10가지의 다양한 향이 특징이다.

 
 
한편 ‘아로마코에스’는 ‘아로마 향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야기’라는 의미로, 보다 특별한 라이프스타일로 변화시켜주는 우수한 아로마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난 8월 론칭한 아로마 멀티샵이다.

프랑스, 이탈리아, 벨기에, 독일, 영국, 미국 등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수준 높은 아로마 아이템 약600여개를 엄선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향초(캔들)과 디퓨저는 물론 다양한 홈프레그런스 제품과 바디 용품 등도 판매하고 있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