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시박스도 구매 및 보그의 FNO 행사참여 기회 제공

 
 
한국에 가장 먼저 ‘뷰티 섭스크립션 커머스(뷰티 구독 서비스)’을 소개한 세계적인 뷰티 트렌드 기업인 글로시박스가 세계에서 처음으로 보그 FNO을 기념한 스페셜한 뷰티 박스를 다가오는 9월에 선보여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2009년 뉴욕에서 시작되어 전 세계로 확산된 보그 패션 나잇 아웃(VFNO)이 올해에도 보그 코리아와 함께 9월 6일 서울에서 4회째를 맞는다. 보그 패션 나잇 아웃은 2009년 보그의 권위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패션 산업의 활성화와 패션, 뷰티를 사랑하는 대중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여 브랜드와 유통업계가 함께 폭 넓게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한 페스티벌. 올해에는 서울을 비롯해 뉴욕, 런던, 밀라노 등 가장 패셔너블한 도시에서 성대하게 치뤄질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명동, 신세계 본점, 가로수길, 청담동 일대에서 VFNO 행사를 즐길 수 있다.

글로시박스는 보그 스페셜 에디션의 브랜드를 일부 공개하면서 더욱 더 기대감을 모으고 있으며, 9월 ‘보그 FNO with 글로시박스 스페셜 에디션’에는 슈에무라, 클라란스, 아쿠아 디 파르마, 겐조, 겔랑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보그 패션 나잇 아웃 행사 당일인 9월 6일, 신세계 백화점 신관 11층 스카이 파크에서는 글로시박스 VFNO 기념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패션과 뷰티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뷰티 행사와 더불어 글로시박스에 참여하는 제품의 특징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특별한 칵테일과 뷰티 클래스와 메이크 오버 서비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뷰티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