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서 피부 테스트 및 복권 증정 이벤트

 
 
태초 자연의 신비함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오는 28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kr)에서 고객의 피부 타입에 맞는 인기 수분 제품을 증정하는 즉석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피부 타입을 알 수 있는 피부 자가진단 테스트에 참여하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피부 테스트 후 증정된 즉석복권의 회색 스크래치 부분을 긁으면 당첨 결과를 알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복권 이벤트를 통해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1개와 에센스 1개를 총 60명에게 선물한다. 이벤트에 응모했지만 떨어진 고객 가운데 아차상 15명을 추후 추첨해 ‘슈퍼 아쿠아 맥스 에센스’를 증정한다.

이벤트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라인의 크림과 에센스는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쓰는 맞춤형 수분 제품으로 강원도 고성에서 채취한 청정 심층수와 30 가지 해양 에너지가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구하라 수분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지난해 수분크림 부문의 제품력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30여 개 브랜드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고객들이 피부 진단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피부 타입을 정확하게 알고 봄철 자외선과 황사로 건조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www.naturerepublic.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