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충청점 오픈 기념,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 장미희 초대

▲ 아이벨르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패셔니스타 장미희
▲ 아이벨르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패셔니스타 장미희
프리미엄 헤어살롱브랜드 ‘아이벨르’가 현대백화점 충청점 오픈을 기념하여 배우 장미희의 사인회를 진행한다. 평소 장미희가 지니고 있는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아이벨르의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한다는 판단 아래 이번 사인회가 열리는 것.

9월 1일 토요일 오전 11시30분 현대백화점 충청점 7층에서 열리는 장미희의 사인회에는 초대권을 지참한 아이벨르 시술 회원이 우선 입장되며, 당일 현장 인원은 선착순으로 참여하게 된다.

‘아이벨르’는 ‘나만의 아름다움’이라는 뜻으로, 20년 동안 쟈끄데상쥬를 운영해 온 ㈜디이노의 프리미엄 살롱 브랜드로 미용 소비층 상위 20%를 타깃으로 하고 있다. 고급스럽고 지적이며 세련된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헤어살롱인 이곳에서는 독립된 시술 공간에서 1:1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두피 케어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아이벨르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시술 의자에 앉아서 전면의 대형 유리창을 통해 현대백화점 하늘정원의 전망을 보며 시술 받을 수 있어서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도 같은 시술을 원했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벨르의 김진수 대표는 “아이벨르는 고품격 프리미엄 헤어살롱 브랜드로 오픈 이후로 현대백화점 내 입점 헤어살롱 중 최고의 매출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번에 그 인기를 바탕으로 중부권 최대 규모이며 전국 현대백화점 중 세 번째로 큰 규모인 현대백화점 충청점(청주)에 매장을 오픈했다. 또한 그 기세를 몰아 올해 안에 무역센터점도 오픈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아이벨르 현대백화점 충청점
▲ 아이벨르 현대백화점 충청점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