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 특별 할인 이벤트서 연이은 매진 기록

 
 
세계 최초 식물줄기세포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엔(SN)의 기적의 초록병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가 특별 할인 이벤트에서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부터 진행한 이번 이벤트에서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는 여름휴가로 인해 발생한 피부 트러블을 완벽하게 케어해 주는 탁월한 효능을 입증 받고, 3일 만에 3000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계속해서 매진 사례를 기록하고 있다.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는 고산 지대의 혹독한 기후와 환경의 스트레스를 견디며 생존한 강인한 생명력의 주목나무 식물줄기세포 배양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한 피부의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맑은 빛을 살려주어 건강한 피부로 회복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한편 에스엔(SN)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26일(일)까지 연장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에스엔(SN) 김붕태 본부장은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는 자극을 많이 받아 민감해진 피부의 트러블 케어 효과가 탁월해 자사 제품 중 재 구매율이 가장 높다”라며 “특히 여름 휴가철, 장시간 뜨거운 태양과 자외선에 노출되어 자극 받은 피부로 인해 고민이 많은 요즘 활용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