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뮤즈 김남주와 함께 FW 메이크업 트렌드 공개

 
 
연이은 비로 인해 여름 무더위가 꺾이면서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이번 가을에는 봄, 여름에 유행했던 비비드 컬러 대신 피치나 핑크베이지 등의 누디한 컬러가 유행할 전망으로,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코스메 데코르테에서는 ‘AQMW 포인트 메이크업’ 10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페미닌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미라클 사파이어 펄’의 배합으로 빛을 발산하는 컬러를 구현하며, 컬러 레이어링을 통해 자연스러우면서도 풍부한 입체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남주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청순한 아이 메이크업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산호 피치 컬러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총 4가지 컬러를 담고 있는 ‘AQMW 아이섀도’는 일반적인 방식과 달리 진한 색부터 발라 펄감이 있는 텍스처로 마무리하는 방식을 통해 마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한 것 같은 경계선 없이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연출 방법을 제안한다.

그 다음 단계는 4가지 컬러가 입체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누드 핑크톤의 ‘AQMW 블렌드 블러쉬’를 이용하여 스마일 존에 터치해주면 얼굴의 입체감이 살아나며 어려 보이는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핑크 베이지 컬러의 ‘AQMW 립스틱’으로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까지 전체를 꽉 채워 여러 번 덧발라주고, 윗입술과 아랫입술이 닿는 부분까지 꼼꼼히 펴 발라주면 입술이 좀 더 도톰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코스메 데코르테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FW 시즌 컬러는 화사하게, 표현은 투명하면서도 입체감을 살려주는 메이크업이 유행할 것”이라고 전하며, “얼굴에 입체감을 주기 위해서는 자연스러운 컬러 레이어링을 통한 그러데이션 연출이 가장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