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미스코리아, 비비토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 깜짝 방문

 
 
㈜카버코리아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비비토’가 지난 19일, 2014년 미스코리아 7인을 비비토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비비토 1호점)로 초청해 자사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비비토 매장을 방문한 미스코리아들은 비비토 의상을 입어보고, 의상과 어울리는 화장품을 직접 골라 테스트하며 비비토를 자유롭게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비비토 매장의 가장 큰 특징은 뷰티와 패션 아이템을 동시에 쇼핑 할 수 있다는 것. 지난 5월에 오픈한 비비토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화장품은 물론이고 국내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과 콜라보한 의류를 함께 선보였다. 편집숍 형태의 트렌디한 매장 디자인과 분위기로 2030 여성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매장을 방문한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양은 “비비토에서는 의상과 화장품을 동시에 쇼핑 할 수 있어 편리하다”며 “트렌디한 의상을 골라 입고,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뷰티 제품을 그 자리에서 테스트 해볼 수 있어 스타일리시한 룩을 단번에 완성할 수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스코리아와 비비토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작년에 2013년 미스코리아 지역대회 참가자들로 구성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걸그룹 ‘케이걸즈’를 모델로 기용한 후, 한국을 대표하는 미스코리아들과 함께 여성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있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