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립스틱에 중점 둔 2014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제안

'연애의 발견' 정유미 메이크업이 연일 화제다. 깨끗한 피부 위에 화룡점정을 찍은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고 있다. 올 가을 정유미처럼 트렌디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디올이 제안하는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눈여겨 보자.

#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게

 ▲사진= 정유미 화보 (출처: 코스모폴리탄) 
 ▲사진= 정유미 화보 (출처: 코스모폴리탄) 

디올이 제안하는 첫 번째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는 '레드 립 포인트'다.  레드는 가을철의 고혹적이고 우아한 여인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기에 안성맞춤인 컬러.  특히 이번 가을에 주목받는 레드는 와인빛을 연상케 하는 짙고 강렬한 컬러가 특징으로,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배가시켜 주는 장점이 있다.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에 앞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매끄럽고 깨끗한 무결점의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다음 베리빛이 감도는 레드 립스틱 '루즈 디올 컬러 밤 #758 리루즈' 또는 강렬한 레드 컬러인 '디올 루즈 #999'를 발라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이때 립스틱은 2~3번에 걸쳐 덧바르는 것이 포인트.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완성도 있는 립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 여리여리 핑크 립으로 로맨틱하게

 ▲사진= 정유미 화보 (출처: 코스모폴리탄)
 ▲사진= 정유미 화보 (출처: 코스모폴리탄)

또다른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는 내추럴. 내추럴한 피부 표현 위에 드라마 '연애의 발견' 속 정유미처럼 푸시아 핑크, 베이비 핑크 등 여리여리한 핑크 컬러 립을 매치하면 내추럴하면서도 사랑스러움까지 더할 수 있다.

최근 공개된 가을 뷰티 화보에서는 핑크 루즈 디올 컬러 밤 '베이비 핑크 #288 블루에뜨'를 입술 전체에 2~3번 덧발라 자연스러움과 청순함이 돋보이는 핑크 로맨틱 가을 메이크업의 정수를 선보이기도 했다.

# 정유미 립스틱이 궁금해?

왼쪽부터 디올 루즈밤 #758, 루즈 디올 #999, 디올 컬러밤 #688
왼쪽부터 디올 루즈밤 #758, 루즈 디올 #999, 디올 컬러밤 #688

'루즈 디올 컬러 밤 #758 리루즈'는 화보 속 레드 립 제품으로, 베리빛이 돌아 매혹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디올 루즈 #999'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촉촉하면서도 발색력 있게 표현된다.

'디올 컬러밤 #688'은 드라마 '연애의 발견' 정유미 립스틱으로 유명세를 탄 디올의 푸시아 핑크 컬러 립스틱. 여리여리하고 사랑스러운 드라마 속 정유미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으로 알려지며 단숨에 디올의 효자 상품으로 떠올랐다는 후문이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