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가 3인과 함께 ‘피부미인 프로젝트 메이크오버’ 이벤트

 
 
매월 황금희 에스테틱에서 미인들이 탄생될 전망이다.

황금희 에스테틱이 피부, 헤어, 메이크업전문가들과 함께 매월 피부미인 프로젝트 메이크오버(MAKEOVER) 모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힌 것.

메이크오버 이벤트는 매월 피부고민키워드를 선정, 참여자를 모집하여 황금희 에스테틱의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부고민 해결과 더불어 헤어. 메이크업까지 스타일 풀 체인지, 신개념 신데렐라 프로젝트다.

두꺼운 메이크업으로 부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하는 시대와 달리 가벼운 마이너스 메이크업이 트렌드인 만큼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사람들의 열정을 모티베이션으로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기획하였다고 황금희 에스테틱 마케팅팀은 전했다.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위한 풀 체인지를 도와줄 메이크오버팀 구성원은 피부, 헤어, 메이크업분야의 전문가들로 특별 구성되었다.

현 황금희 에스테틱 교육과장이자 전 바비브라운 메이크업 아티스트, 하이 페스티발 분장팀 감독을 맡았던 김성은 스킨디렉터와 연예인들의 헤어와 메이크업 샵으로 유명한 컬쳐 앤 네이쳐 청담점의 라영 헤어디렉터, 최영란 메이크업 디렉터가 이번 프로젝트에 함께한다.

메이크오버 10월 이벤트 피부고민키워드는 성인 트러블이며 황금희 에스테틱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국내에 내로라하는 뷰티 전문가들의 뷰티 컨텐츠로 유명한 셀프뷰티(SELFBEAUTY) 페이스북에서 10월13일까지 진행한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