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멀티숍 스킨랩플러스 용산 아이파크점 입점

 
 
임신 및 출산 후 여성을 위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가 스킨케어 멀티숍 스킨랩플러스 용산 아이파크점에 입점했다.

첫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하며 쏭레브는 구매고객에게 인기 제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아쿠아 리차지 크림 구매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 화이트 에센스 구매 시에는 정품 투스텝 화이트닝 마스크와 트래블 5종 키트를 받아볼 수 있다.

세트 구매 시, 구성에 따라 다양한 체험용 제품 및 기념품을 함께 증정한다. 세트 구매시 증정되는 품목은 정품 페이셜 클렌저, 에센스 및 아이앤드스팟 트리트먼트 체험분, 투스텝 화이트닝 마스크 1매, 로즈파우치, 여행용 가방 등이다. 또한 쏭레브 코너를 방문한 고객에게도 쏭레브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트래블 5종 키트를 무료로 나눠준다.

쏭레브는 2007년 브랜드 론칭 이후 온라인 판매 채널만으로 40만명의 소비자를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쏭레브는 대표 임산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로써의 위치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됐다. 아울러 마케팅측면에서는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하고,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 특장점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쏭레브 브랜드 매니저 정혜원 대리는 “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쏭레브를쉽게 접하고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쏭레브는 오프라인 채널 개척에 적극적으로 나서 고객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며 “더불어 쏭레브가 오프라인에 진출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사랑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최초 ‘임산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는 브랜드 시작단계부터 산모와 태아의 안전을 위해 파라벤, 알코올, 인공색소 등 화학원료를 배제한 ‘6無 시스템’을 추구한다. 또한 매달 임산부를 위한 문화강좌 ‘해피풀 맘앤베이비’를 진행하며 임산부 뷰티를 비롯, 임산부를 위한 문화활동 발전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