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역사를 자랑하는 볼륨매직의 원조 오랑헤어(ORANG HAIR) 압구정로데오점이 9월 5일 확장이전 했다고 오랑헤어 사업부에서 밝혔다. 오랑헤어(ORANG HAIR)는 볼륨매직의 전문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독자적인 곱슬머리 시술 개발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곱슬머리 볼륨매직 전문 살롱 브랜드로 전지점이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헤어 살롱이다.

오랑헤어(ORANG HAIR)는 1990년 매직헤어 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하여, 20여년간 곱슬머리 볼륨매직 전문 살롱의 길을 걸어왔다. 오랑헤어의 전 스타일리스트들은 곱슬머리 유형을 정확히 파악하여 모공 뿌리부터 집중적으로 교정매직을 시술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다양한 곱슬머리 유형에도 한결같이 만족스런 결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고 오랑헤어 오지원 원장은 전했다. 그래서일까 전국 각지에서 곱슬머리로 고민하는 사람들은 오랑헤어만을 고집하며 재방문 할 만큼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이 크다.

최근 오랑헤어에서는 압구정로데오점을 확장 이전했는데, 오랑헤어 오지원 원장은 오랑헤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업그레이드 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단순 헤어살롱의 이미지를 벗어나 도심 속에서도 생기와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시키기 위해 오랑헤어 압구정로데오점을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밝히며,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오랑헤어가 점차 성장을 하게 되어 그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싶다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오랑헤어 압구정로데오점은 탁 트인 넓은 공간이 특히 인상적이며 고객들은 넓은 공간에서 쾌적하게 헤어시술을 받을 수 있다. 헤어시술 외에도 마치 정원에 와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카페테라스와 은은한 조명의 관리실을 연상시키는 헤드스파 등도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오랑헤어는 곱슬머리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을 개설하여 10년 째 ‘곱증모(곱슬머리를 증오하는 모임)’ 카페를(http://cafe.naver.com/oranghair)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볼륨매직 시술 할인쿠폰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곱증모 카페를 통해 전문 스타일리스트들에게 헤어 관련 문의를 직접 상담 받을 수 있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