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메시지 카드를 담아 연인들의 선물로 추천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대표 상품인 빌라엠 시리즈의 50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페셜 패키지는 빌라엠(Villa M)과 빌라엠 로쏘(Villa M Rosso) 총 2종으로 구성된다. 빌라엠은 고백 와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스페셜 패키지도 ‘사랑의 고백’ 콘셉트로 마련됐다. 민트 컬러와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한 로맨틱한 느낌의 패키지에 사랑의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도록 고백 카드가 함께 포함됐다.
 
빌라엠 시리즈는 지난 1997년 국내 시장에 출시한 이래 국내 모스카토 와인 열풍을 이끌며 약 20년 가까이 국내 와인 시장의 발전과 더불어 성장해왔다.

특히 연인과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와인으로 특히 가벼운 술자리 문화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짐에 따라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빌라엠 시리즈 500만병 판매 돌파는 ‘제2의 성장기’를 맞이하는 국내 와인시장에서 스위트 와인 시장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주는 좋은 지표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빌라엠 스페셜 패키지는 10월 1일부터 전국 롯데백화점, AK백화점, 대형 할인 마트 및 와인나라 직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