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성들이 C컵에 대해 관심이 많고, 가지고 있는 신체 콤플렉스 중에 하나가 바로 ‘작은 가슴 콤플렉스’다. 가슴이 작은 여성은 여자로서의 매력이 반감되고, 그만큼 옷을 입을 때도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한국 여성들은 서양 여성들에 비해 가슴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뽕브라, 볼륨업브라 등 많은 방법들을 동원하고 있지만, 크게 도움된다고 느껴지지는 못하고 있다. 이는 콤플렉스로 작용하게 되는데, 최근 이와 관련해 작은 가슴 키우는 방법으로 가슴성형이 아닌 고급 가슴크림을 사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고급가슴크림은 가슴을 마사지하듯 매일 잘 발라주면 가슴 탄력이 붙으면서 크고 탄력 있는 가슴을 만들어줄 수 있는 크림제품이다. 보르피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가슴커지는방법, 지방증식 효과가 있기 때문에 작은 가슴 키우는 크림, 가슴마사지 크림, 가슴커지는 크림효과, 가슴 키우는 크림 효과 등으로 잘 알려져 있다.

고급가슴크림으로 대표적인 제품은 ‘비바크림’이다. 이 제품은 프랑스 코스메틱 업체인 세데마사에서 개발한 보르피린을 주성분으로 하며,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보르피린을 함유한 비바시크릿포뮬러 공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비바시크릿포뮬러 공법은 보르피린의 흡수율을 높여 단순히 성분만 따라 한 유사품과는 다른 가슴크림이다. 이는 국내 출시 이후 홈페이지에서 누적판매량이 10만개를 돌파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으며, 미국, 영국, 독일, 캐나다 등 해외 12개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비바크림 프라임으로 제품을 업그레이드시킴으로써, 가슴증식 효과 외 가슴 미백 및 주름해결을 위한 탄력 효과가 추가됨으로써 탁월한 가슴탄력크림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비바크림 프라임은 스토리온 우먼쇼 공식협찬 제품으로, 1세대 성분인 푸에라리아가아닌 보르피린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카셀린(소시지나무열매추출물)의 2가지 추가성분이 보강되었고 미백, 주름개선기능까지 더해졌다.

이처럼 비바크림의 반응이 좋아지자, 저가형 유사제품이 난립하고 있어 제품 구입 시 주의가 필요하다.

업체 관계자는 “비바크림은 장기간 임상 실험을 통해 안정성을 인증 받은 만큼,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가슴크림”이라고 설명하며, “업플C/D와 비바밸런스업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라고 전했다.

비바크림프라임 정품 제품 및 비바밸런스업과 업플C/D 제품은 가슴크림전용쇼핑몰인 비바코리아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