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자신 만의 뷰티노하우를 모두 공개한 2014 미스코리아 미 이사라
▲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자신 만의 뷰티노하우를 모두 공개한 2014 미스코리아 미 이사라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의 미스코리아 이사라가 '미스코리아의 뷰티 노하우'를 아낌 없이 공개했다.

지난 1일 밤 11시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토킹미러 코너에 초대된 2014 미스코리아 미 이사라는 평소 애용하는 뷰티 아이템부터 클렌징 방법과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가감 없이 보여주었다. 

특히 평소 메이크업 제품에 관심이 많다는 그녀답게 가방 크기만한 대형 사이즈의 파우치가 눈길을 끌었다. 파우치 속에는 루즈 파우더, 아이섀도, 속눈썹, 뷰러, 족집게, 파운데이션, 수분크림에 이르기까지 마치 마법의 주머니처럼 많은 제품들이 들어 있었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톤을 지닌 이사라는 화장을 다 지운 민낯도 스스럼 없이 공개, 자신 만의 클렌징 노하우를 전했는데 토니모리 아쿠아포린 셔벗클렌징 밤을 사용해 문질러 주는 것이 그녀만의 비결이라고.

또한 요즘 같은 건조한 날씨에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으로 충분한 보습감을 주고, 현아 볼륨베이스로 유명한 비씨데이션 올마스터를 위로 튕기듯 마사지하는 것처럼 발라주면 잡티 커버는 물론 피부에 윤기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속눈썹을 2개 붙여 눈을 크고 화려하게 보이도록 하고 쇄골 위에도 섀딩을 해서 몸매를 예쁘게 보이게 한다는 팁까지 더하며, 방송 내내 미스코리아다운 알차고 실속 있는 뷰티 정보를 전해주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