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BRTC(비알티씨)는 뷰티 방송 겟잇뷰티 협찬으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는 V10 비타민 광채 스틱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칙칙한 잡티의 화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광채 스틱으로 비타민 A, B3, B5, C, E 등 10가지 복합 비타민 성분이 10% 함유되어 눈 밑 그늘뿐만 아니라 얼룩덜룩한 잡티를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특히 기존 용량 9g에서 20g으로 222% 증가된 대용량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은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를 관리할 수 있으며 피부 최대 고민인 잡티와 주름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으로 제품 용량은 물론 효능 또한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한 이 제품은 공기, 빛, 열에 민감한 비타민 성분을 부드러운 밤 타입의 제형으로 만들어 불안정한 비타민의 안정성 확보는 물론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자일리톨 나무에서 추출한 자일리톨 성분이 칙칙한 눈가 흐름 케어를 도와 더욱 맑고 생기 있게 가꾸어 준다.

한편, BRTC(비알티씨)의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8월 27일부터 3일간, 대한민국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과 함께 6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