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샤넬과 크리스찬 디오르가 밝히는 美

 
 
“자신을 꾸미는 일은 사치가 아니다” - 코코샤넬 –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미모를 가지는 건 세계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그러나 흘러가는 세월을 빗겨갈 사람이 누가 있을까? 나이가 드는 것을 막을 수는 없지만 아름답게 자신의 나이를 맞이할 수 있다. 세월이 지나도 아름다운 여자는 누군가를 워너비로 삼지 않는다. 오직 자신만 있을 뿐.

당신도 누군가의 워너비가 되고 싶은가? 그렇다면 당신만의 스타일과 향기를 남겨라! 더 이상 당신을 꾸미는 일은 사치가 아니다. 지금부터 당신만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표현해라!

“패션은 지나가도 스타일은 남는다” – 코코샤넬 –

패션은 자기의 표현이다. 옷을 어떻게 입어야 좋을지 모르겠다면 거울을 보고 자신을 연구하자. 패션에는 정답이 없다. 당신을 가장 돋보이게 할 스타일을 찾았다면 당신은 누군가의 워너비의 시작점에 서 있는 것이다.

# 샤넬 클래식 램스킨 맥시 (Chanel Classic Maxi in Lambskin)

 
 
패션의 완성은 Bag. 전 세계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자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은 샤넬 Chanel. 샤넬만의 클래식한 디자인은 오랜 세월이 지날수록 그 가치를 더욱 빛나게 한다.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매칭이 되고, 샤넬의 대표 로고 더블 CC의 클래식 램스킨 맥시는 패션의 완성도를 높여 줄 뿐만 아니라, 당신을 모든 여성의 부러움의 대상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 블랙뮤즈 제시카 (Blackmuse Jessica)

 
 
아름답게 보이는 것과 지저분해 보이는 것은 백지 한장 차이다. 심플한 의상에 화려한 액세서리 하나면 충분다.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 하나로 당신은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 할 수 있을 것이다.

“여인의 향수는 글씨보다 더 많은 것을 말해준다” – 크리스찬 디오르 –

향기는 상대를 오래 기억하게 해 주는데 도움이 된다. 은은하게 퍼지는 향은 상대방에게 오랫동안 좋은 느낌을 준다. 나에게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생각하고 향긋한 향수를 골라 뿌리는 것도 좋다.
아름다운 스타일로 당신을 돋보이게 했다면 향기로 당신을 기억하게 하자.

# 모스키노 글래머 (MOSCHINO Glamour)

 
 
우아하고 글래머스러운 디자인에 마법의 주문을 거는 듯한 만다린 플라워와 관능적인 웜우드는 더 깊은 스파클링함과 황홀함으로 당신을 인도 할 것이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히비스커스는 강렬한 컬러와 향을, 수련은 이국적이며 투명한 향을, 카틀레야 오키드는 세련된 향을 드러내면서 매력적인 조화를 이루어 모스키노 글래머의 깊은 향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베르사체 바니타스 (Versace VANITAS)

 
 
밝게 빛나는 금빛의 부드러운 라인은 드레스를 벗은 여성의 아름다운 어깨 라인을 연상시켜주며, 흘러내리는 듯한 반투명 글래스 몸체는 유혹과 여성스러움을 불러일으킨다. 라임과 프리지아로 승화된 관능적인 티아레 꽃, 세더 나무와 통카 콩의 조화는 당신에게 매혹적인 향기를 갖게 해 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