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서비스 ‘오퍼스 프로모션’ 확산 통한 온라인 마케팅 강화

 
 
LG생활건강의 멀티 브랜드숍 ‘보떼’가 3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보떼’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beautiful.beaute)를 통해 8월31일까지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올 상반기 ‘보떼’를 성원해준 고객에 감사하고 다가오는 가을철 피부 건조 등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보다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보떼’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한 ‘보떼’ 페이스북 팬에게 전국 1100여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쿠폰을 전자메일을 통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을 매장에서 제시하면 이자녹스, 수려한, 보닌, 캐시캣 등 LG생활건강의 모든 중고가 브랜드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페이스북에서 새롭게 시작할 예정인 쿠폰 서비스 ‘오퍼스 프로모션’을 활용, 20~30대 타깃 소비자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어필한다는 전략이다.

페이스북 ‘오퍼스 프로모션’은 SNS의 극대화된 정보 확산력을 활용한 기업 프로모션 제공 서비스로, 페이스북 사용자가 해당 기업의 쿠폰 받기를 누르면 그들의 페이스북 친구에게 기업 및 프로모션 정보가 연쇄적으로 확산되는 방식이다.

 
 
이와 관련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온라인 매체에 익숙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20~30대 소비자에게 자사의 소셜 미디어와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하는 쿠폰 서비스를 제공해, 영타깃 소비자와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