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대학로점서 타이틀곡 ‘Before the Rain’ 선보여

 
 
커피프랜차이즈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가을 정취와 어울리는 감성보컬 ‘버나드 박’의 베란다 라이브(Veranda Live) 콘서트를 개최한다.

달콤커피 기획팀 강영석 팀장은 “버나드 박은 K팝스타 시즌3 우승자로 이번 라이브 콘서트에서 데뷔앨범 ‘난…’의 타이틀곡 ‘Before the Rain(비포더레인)’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라며 “이외에도 앨범 수록곡을 비롯한 감미로운 가을 발라드와 애틋한 보이스의 R&B 음악을 팬들에게 들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달콤커피 라이브 무대를 꾸며줄 ‘버나드 박’의 타이틀곡 ‘Before the Rain(비포더레인)’은 작곡가 조규찬이 버나드 박의 목소리가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작업한 여백과 쉼이 있는 잔잔한 곡으로 음원공개와 함께 음원차트를 발라드로 물들이는 등 감성 발라드의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버나드 박의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17일 달콤커피 대학로점과 24일 달콤커피 순천 연향점에서 각각 오후 7시에 개최될 예정이며, 콘서트 당일 해당매장에서 음료 구매후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번호표를 소지한 팬들은 무료로 콘서트에 입장할 수 있다.

달콤커피의 베란다 라이브 콘서트는 매월 역량 있는 가수들을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전국 가맹점에 초대해 무료로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는 달콤커피만의 특화된 프로모션으로 최근 주니엘, 홍대광, 박시환, 15&를 비롯한 스타들이 함께했으며, 팬들과 소통하는 미니 라이브 콘서트로 해마다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