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오픈 13주년을 맞은 롯데아이몰은 오픈 기념일인 10월 15일에 맞춰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골든데이’를 마련했다. 롯데아이몰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카드 7% 청구할인(5만원 이상 결제 시), 금액대별 최대 10% 적립금, 7%·10% 할인 플러스 쿠폰(각각 3만원, 10만원 이상 결제 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 이용 시에는 모바일 전용 7% 할인쿠폰 및 5% 추가 적립금의 특급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롯데아이몰은 이날 ‘골든데이’를 통해 파격적인 가격의 ‘원데이 상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헤비다운 재킷,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페라가모의 여성용 반지갑 등을 골든데이 특별가로 판매하며, 쿠폰이나 청구할인, 포인트 적립 혜택 적용 시에는 더 알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골든데이’ 행사 내용은 롯데아이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EC부문 몰전략운영팀 박성배 팀장은 “롯데아이몰 론칭 13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선사할 수 있는 롯데아이몰의 대표 행사를 만들고자 이번 ‘골든데이’ 행사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알뜰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기회를 선사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