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2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15 S/S 서울패션위크의 메이크업 연출을 맡았다.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 김철웅을 비롯해 미스코리아 출신 디자이너 이지선, 이지연, ‘프로젝트 런웨이’ 도전자 황재근 등 2015년 촉망 받는 신진디자이너들의 일정이 대거 포진된 20일 행사의 메이크업을 진행한 것.

이날 행사에서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대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개성 짙은 모델들의 매력포인트를 최대한 부각시킬 수 있는 맞춤형 메이크업을 연출했으며, 각각의 디자이너들이 추구하는 패션 컨셉에 맞춰 물광메이크업, 페미닌한 느낌의 핑크 메이크업 등 다양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 날 총책임을 맡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이지은 수석연구원은 “감각 있는 차세대 디자이너들의 등용문이자, 스타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며, “각 패션쇼 컨셉에 맞춘 메이크업으로 디자이너와 브랜드 고유의 매력을 드러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15회를 맞는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축제로, 지난 17일을 시작으로 오는 22일까지 총 6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