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레이 한 번에 볼륨과 색상 커버 동시에 가능

 
 
청담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가 10월 21일 화요일 아침 7시 GS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스타일 앤 볼륨짱짱 헤어 스타일러’를 처음 선보였다.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스타일을 창조하고 수많은 고객의 두피와 모발을 경험한 제니하우스의 헤어 디자이들이 연구 개발한 ‘스타일 앤 볼륨짱짱 헤어 스타일러’는 제니하우스의 헤어 볼륨 스타일링 노하우를 담은 프로페셔널 컬러 볼륨 스프레이이다.

이 제품은 스프레이 한번이면 볼륨과 색상커버가 동시에 이루어지며, 9가지 자연유래 성분과 특허 받은 호박추출물과 AQUAXYL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두피와 모발에 도움을 주며, 머리카락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커버가 필요한 부위를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링으로 연출해 준다.

평소 탈모부위의 커버가 필요하여 흑채를 사용하거나 새치커버가 필요한 분, 얇은 머리카락으로 풍성한 볼륨을 원하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용기를 충분히 흔든 후 원하는 부위에 골고루 분사하여 주면 간편하게 모발을 커버할 수 있다. 또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땀과 물에 강한 제품으로 사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흑색, 자연갈색 2가지 색상으로 나뉘어 있으며, 한가지 색상 당 정품4개와 트리트먼트 에센스 1개로 구성되어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