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가 ‘2014 대한민국 맛집 TOP100’ 선정을 기념해 ‘요기요 맛집 축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요기요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배달 음식 맛집들을 널리 알리고자 ‘2014 대한민국 맛집 TOP100’을 선정한 데 이어, 소비자들이 대한민국 맛집 TOP100뿐만 아니라 여러 배달 음식점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쿠폰을 이용한 ‘요기요 맛집 축제’ 이벤트를 펼친다.

맛집 축제의 첫 번째 이벤트로, 요기요는 CJ오쇼핑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CJ오클락과 제휴를 맺어 ‘요기요 맛집 축제 쿠폰 0원딜’을 이달 27일까지 총 7일 간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0원딜’ 이벤트를 통해 요기요 앱 내 ‘요기서결제’를 지원하는 모든 음식점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요기요 마케팅 채송이 매니저는 “요기요 맛집 축제를 통해 소비자들이 대한민국 맛집 TOP100과 그 외 다양한 배달 맛집의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배달 맛집 가맹점주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요기요 ‘2014 대한민국 맛집 TOP100’은 고객의 평가가 가장 훌륭하고 성실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배달 음식점 100곳을 선정한 것으로, 지난 1년 동안의 주문 및 리뷰 누적데이터를 심층 분석해 고객의 평가 점수, 단골주문 비율과 음식점의 주문이행 성실도 등 다양한 지표들을 점수화해 선정되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