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닉, 1분 반전크림 ‘매직 원스탑 크림’ 출시

 
 
싸이닉(SCINIC)은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1분만에 해결할 수 있는 반전크림 ‘매직 원스탑 크림’을 본격 출시한다.

‘매직 원스탑 크림’은 수분케어, 자외선차단, 비비크림 등의 전 단계를 한 번에 끝내는 스마트 멀티 크림으로, 바쁜 아침 간편하고 빠르게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자외선 차단(SPF50+/ PA+++), 미백, 주름개선 등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고수분 크림이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케어해 주고, 이 수분크림에 포함된 마이크로 컬러 캡슐이 피부 위에서 자연스럽게 베이지톤으로 컬러 반전되어 모공, 잡티 등을 커버하여 촉촉하면서도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매직 원스탑 크림’은 수명이 5000년 이상이며 물을 12만 리터 이상을 저장할 수 있어 수분 저장고로 불리우는 바오밥 나무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극건조와 당김을 예방하고 보호막을 형성하여 장시간 동안 촉촉한 보습력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의 미모를 유지시켜 준 비법 중 하나로 유명한 오크라의 풍부한 영양소와 특유의 점액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면서 탄력있게 가꾸어 준다. 마린콜라겐, 아르간오일, 라벤더꽃수, 그레이프씨드오일 등이 피부 본연의 빛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마이크로 컬러 캡슐이 피부 위 도포 후 롤링 시 베이지톤으로 변해 모공 및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광채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뛰어난 밀착력과 화사한 지속력으로 따로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이밖에 파라벤, 탈크, 미네랄오일, 벤조페논-5, GMO 無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싸이닉은 ‘매직 원스탑 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 구입 시 롤린느 립글로스와 아이라이너를 추가 증정하여 색조 메이크업까지 빠르게 완성시킬 수 있도록 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