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쌀겨폼 앤 스크럽’, ‘내츄럴 필링젤’ 출시

 
 
마몽드는 다가오는 가을, 환절기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각질 케어 제품인 ‘쌀겨폼 앤 스크럽’과 ‘내츄럴 필링젤’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피부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여 매끄러운 피부 관리를 도와주며, 연꽃 추출물과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라벤더 꽃수 함유로 각종 오염 물질에 지친 피부를 정화하고 피부의 보호 기능을 높여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 피지와 각질제거 동시에 영양 공급까지 원한다면! 마몽드 ‘쌀겨폼 앤 스크럽’

마몽드의 ‘쌀겨폼 앤 스크럽’은 천연 쌀겨를 함유하여 세안 단계에서부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외부 오염 물질 및 피지, 각질제거를 동시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클렌징과 각질 제거제 두 가지로 활용 가능한 멀티 클렌징 제품으로 평소에는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소량의 물과 함께 거품을 내어 폼 클렌징으로 사용 가능하고, 일주일에 한 번씩은 스크럽제로 세안 후 물기가 남아있는 얼굴에 사용하면 각질 관리까지 가능하다.

대표적인 피부 미용법으로 사용되어 온 쌀겨를 미세하고 부드러운 쌀겨 파우더로 특수 가공 처리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였으며, 살겨에서 추출한 영양 성분이 매끈하고 촉촉한 윤기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A, B성분을 함유해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에 뽀얀 얼굴빛을 선사한다.

 
 
# 일주일에 1-2회, 스페셜 관리로 촉촉한 투명 피부를 원한다면! 마몽드 ‘내츄럴 필링젤’

부드러운 각질 케어로 매끄러운 아기 피부를 선사해 주는 마몽드의 내츄럴 필링젤은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젤 타입의 필링 제품.

풍부한 수분을 머금은 투명 젤이 예민해진 피부에 마찰력을 최소화하여 피부 손상 없이 묵은 각질을 제거, 맑고 촉촉한 투명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속 독소와 묵은 각질을 흡착하여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동시에 피부 당김과 건조함이 없는 피부 힐링 아이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