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40주년 기념해 4월8일부터 국내 매장에서도 실시

 
 
㈜한국 시세이도(대표 후지와라 켄타로우)는 오는 4월 8일 창립 140주년을 맞아 시세이도 매장을 방문하는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핸드마사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세이도가 진출한 전세계 88개국에서 동시 실시되며, 한국 시세이도는 연중 행사로 진행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오모테나시(OMOTENASHI:’진심어린 마음)’ 정신을 실현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오는 8일부터 전국 55개 시세이도 매장을 찾은 모든 고객들은 시세이도 뷰티 컨설턴트에게 전문 핸드마사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 지난 3월 28일 ‘창립 140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모든 활동을 고객중심으로 생각하는 ‘고객 최우선 (Customer First)’전략을 발표한 바 있는 후지와라 켄타로우 한국 시세이도 대표는 “140년이 되는 기념비적인 해에 그간의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소비자를 직접 대할 수 있는 매장에서 무료 핸드마사지를 실시하기로 했다”며 “피부에 닿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는 고객의 마음에까지 닿는다는 시세이도의 철학을 핸드마사지를 통해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고객들이 매장에 들러 감사의 마음을 받아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 시세이도는 전국 매장에서의 핸드마사지 행사 진행에 앞서 ‘오모테나시’를 실천하자는 취지로 최근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핸드마사지를 배우고 시연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한국 시세이도 본사 직원들이 솔선하여 핸드마사지를 통해 상호간에 존경과 감사를 표하고 이를 고객에게 전하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