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대학생 서포터즈 ‘초록프렌즈’ 2기 모집

 
 
“엑소 화장품과 함께할 대학생 서포터즈 모셔요~”

엑소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2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젊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실무 참여형 서포터즈 ‘초록프렌즈’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초록프렌즈’는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상품기획과 온라인 홍보, 마케팅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총 30명을 모집하며, 뷰티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초록프렌즈’ 2기로 선정되면 12월부터 3개월 동안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매월 주력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개인 및 팀 미션을 통해 신제품 기획 및 온라인 홍보 실행, 마케팅 전략 수립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신청은 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최종 합격자는 11월 중순경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11월 말 발대식을 시작으로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며, 3개월 간의 활동 결과를 평가한 후 우수 활동자 3명에게는 장학금과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