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10년의 노하우를 더한 슬리밍 프로그램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은 뷰티푸드 브랜드 출시 10년의 노하우를 담아 건강하고 아름다운 X라인 관리를 위한 ‘에스라이트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에스라이트 프로그램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국내 최초의 앰플형 슬리밍 제품 ‘에스라이트 슬리머DX’ 이외에도 칼로리는 줄이고 포만감은 더한 영양 균형 제품 ‘에스라이트 화이버타임’, 체내 대사 리듬을 깨워 활력을 더하는 ‘에스라이트 런타임’ 제품을 보강해 매일 관리가 필요한 라인, 영양, 대사의 3가지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아울러 2012년 에스라이트 고객 1,082명을 대상으로 한 고객 조사를 통해 생애 단계별 슬리밍 가이드를 제안하는 에스라이트 다이어트 리포트를 발간하여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고객이 건강한 방법으로 실천할 수 있는 다이어트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과 경험을 분석한결과 그들의 공통된 니즈는 바로 쉽고 간편한 다이어트를 원한다는 사실에 주목한 것. 따라서 비비프로그램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인을 살리는 다이어트를 위해 꾸준히 실천해야 하는 식단 조절, 운동 관리 등의 노력에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노하우를 더해 에스라이트 라인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2012년 비비프로그램은 뷰티푸드 연구소에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연구하는 전담 팀을 신설하고 대사, 영양, 피트니스 분야의 전문가를 에스라이트 멘토로 위촉하여 슬리밍 프로그램의 노하우를 더하는 작업에 주력하고 있다.

에스라이트 프로그램의 대표 제품인 ‘에스라이트 슬리머 DX’는 국내 최초로 선보인 앰플형슬리밍 제품으로 기존의 주기능 원료인 APIC대두배아열수추출물에 부원료로 필발추출분말을 보강해 더욱 새로워졌다. 에스라이트 슬리머DX는 하루 1번 간단하게 섭취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신체 대사가 활발하게 깨어나는 오전이나 점심 식사 직후에 섭취하면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