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더블 이벤트 진행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RGII에서는 프리미엄 EX 라인의 뜨거운 인기에 보답하고자 체험 샘플을 증정하는 ‘RGII 빅히트 기념,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RGII 프리미엄 EX 라인의 인기제품인 팔자주름 크림, 퍼밍 넥크림, 수분크림 3종 중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제품 1종의 15ml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엔제리너스와 쿠팡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병행하여 진행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제품 소진시 까지 전국 엔제리너스 매장과 나뚜루 매장에서 진행되며, 엔젤리너스의 신제품인 스트로베리 메뉴를 포함해 17,000원 이상을 구매하거나 나뚜루 매장에서 팥빙수를 구매하면 제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에서 멤버십 신규고객 및 소망화장품 구매고객에게 엔제리너스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1+1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이벤트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진행중에 있다. 배송비(2,500원)만 결제하면 RGII 프리미엄 EX 라인 15ml 샘플 3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아볼 수 있다. 단, 하루에 15,000개 선착순으로 한정을 두고 있으며, 이벤트 첫날인 4일에는 4시간 30분만에 제품이 소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RGII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소비자들에게는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던 RGII 프리미엄 EX 라인의 인기제품을 직접 골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소망화장품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