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프라이즈 재킷 이미지(사진 판타지오)
▲ 서프라이즈 재킷 이미지(사진 판타지오)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가 첫 앨범의 실체를 공개했다.

서프라이즈는 13일 공식 페이스북에 일본, 중국,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프로모션 투어 개최를 기념해 발매하는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의 멤버별 재킷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서프라이즈는 각 멤버별로 화려한 클래식한 수트를 입고 우수에 찬 표정을 선보이고 있어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평균 신장 182cm의 훤칠한 기럭지와 잘생긴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서프라이즈는 오는 18일 첫 앨범을 발매한다. 데뷔곡 'From My Heart'는 히트메이커 조영수와 인기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했다. 한 여자를 지고지순하게 사랑하는 남자의 절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 뮤직비디오는 배우 김새론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서프라이즈는 이번 음반 발매 소식과 함께 연기를 기본으로 예능과 음반 등 전 영역을 넘나드는 장근석, 이민호의 뒤를 이어 ‘액터테이너’로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며 활동 반경을 넓혀갈 것"이라 전했다. 
 

▲ 서프라이즈 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사진 판타지오)
▲ 서프라이즈 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사진 판타지오)

서프라이즈는 오는 11월 18일 타이틀곡 'From my hear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같은 날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타이틀로 개최되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및 수록곡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한편 서프라이즈는 염정아, 주진모, 하정우, 김성수, 정경호, 정겨운, 조윤희, 김새론 등 굴지의 배우들이 속한 판타지오에서 배출한 배우 그룹. 연기, 춤, 노래 등 각 분야에 걸쳐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받고, 지난해 8월말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했다.

서프라이즈 멤버 서강준은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와 SBS '룸메이트'에서 맹활약 중이다. 이태환은 MBC '오만과 편견', 강태오는 한국 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의 주인공으로 촬영에 한창이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