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자대학 아이벨르 헤어과가 11/4일부터 수시 2차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벨르 헤어과는 2015학년 수시1차 모집을 22:1의 학과 개설이래 가장 높은 경쟁률로 마감하고, 그야말로 미용학과의 “대세”임을 다시 한번 더 증명하였다.

아이벨르 헤어과는 현 정부 청년정책의 핵심 ‘괜찮은 일자리 창출’ 및 ‘K-move’ 와 한류문화 컨텐츠 확산에 발 맞추어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진출하기 위한 ‘미용 사관학교’이자 국내 최초 교육부의 인증을 받은 기업브랜드 학과로, 교육 커리큘럼이 잘 되어 있기로 유명하다.

경인여대 아이벨르 헤어과 학생들은 2학년 2학기가 되면 아이벨르 본사에 와서 취업 전 마지막 심화 학습을 받게 된다. 그 동안 배운 내용을 취업 전 점검하고 마무리하는 단계로, 이 과정을 거치고 나면 준 디자이너로 취업했을 때 부족함 없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학과 내 재능기부를 통하여 벌어들인 수익의 전부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아이벨르의 김진수 대표는 “국내 토종 브랜드이자, 프리미엄 회원제 헤어살롱인 ‘아이벨르’학과에 대한 학생 여러분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기업뿐 만 아니라 학교와 학생들의 미래가 아이벨르 헤어과에 달려 있다는 책임감을 느끼고 우수한 인재를 길러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경인여대 아이벨르 헤어과의 수시2차 모집은 11/4 ~ 11/18, 정시 모집은 12/19 ~ 1/2일까지 이다. 각 일정 별 면접일과 자세한 사항은 경인여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