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보그 패션 나잇 아웃 맞아, 다양한 행사 진행

 
 
프리미엄 이그조틱 레더백 브랜드 비엘타(VIELTA)가 보그 패션 나잇 아웃(VFNO)를 맞아, 9월 6일 청담동에 위치한 비엘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보그 패션 나잇 아웃 VFNO(VOGUE FASHION’S NIGHT OUT)은 뉴욕, 파리, 런던, 도쿄 등 전 세계의 패션, 뷰티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보그와 패션&뷰티 브랜드가 함께 만들어가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패션 축제로, 올해 보그 코리아와 함께 9월 6일 서울에서 4회째를 맞는다.

지난 6월 28일 서울에서의 첫 론칭을 알린 후, 많은 패셔니스타들의 ‘잇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비엘타(VIELTA)는 VFNO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비엘타는 9월 3일부터 6일까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VIELTA MUSE를 찾습니다’ 포토월 이벤트를 준비해, 비엘타 백과 가장 잘 어울리는 MUSE에게 최고급 수제 파이톤 가방을 선물한다.

특히 VFNO 당일인 9월 6일에는 VIELTA FW Collection과 어울리는 무료 네일아트, 케이터링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VFNO를 한층 더 즐겁게 만들 예정이며, 저녁 8시에 열리는 VFNO VIELTA의 메인 이벤트로는 ‘배우 이범수와 함께 하는 럭키드로우 행사, 포토타임’ 등 스타와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VFNO 행사는 비엘타 플래그십 스토어(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18-17번지 네이처포엠 B1-101)에서 열리며,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