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위한 따뜻한 선물, 맛있는 음식에 경품의 즐거움까지 만나는 방법

 
 
지난 14일 서울에 첫 눈이 내리면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많은 사람들이 겨울이 되면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우기 위해서 머리를 맞대고는 하는데,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미리부터 시작되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가득해 이런 고민이 한결 수월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빠른 움직임 속에서 분식 전문 브랜드 롤링라이스에서는 2014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가장 먼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11월 20일에서 시작되며, 내달 31일까지 진행되어 롤링라이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매장을 방문해 ‘크리스마스세트’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 주어지는 이러한 혜택은 즉석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임의적으로 경품이 제공되며, 비발디파크 숙박권(1명), 신세계 상품권(10명)을 주 경품으로 하며 이외에 롤링라이스에서 제작한 크리스마스담요와 외식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롤링라이스에서는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커플메뉴와 패밀리 메뉴로 나누어 세트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국 60여개 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주제는 ‘연인과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로 가족이나 연인들에게 맞추어진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롤링라이스 관계자는 “롤링라이스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고객들이 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라며 “ 단순 고객 유치가 아닌 하나의 선물을 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후에도 꾸준히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롤링라이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연인과 가족간의 사랑도 키우고 재미와 경품까지 가져 갈 수 있는 롤링라이스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되어 보자.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