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라카지' 출연 배우들, 멋스러운 수트와 세련된 드레스로 매력 발산

 
 
 
 
오는 12월9일, LG아트센터에서 더욱 새롭고 화려하게 막을 올리는 뮤지컬 '라카지'가 전 배우들이 모여 특별한 단체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브로드웨이(2004년, 2010년)와 웨스트엔드(1986년, 2008년)에서 리바이벌 되며 전 세계 20여 개 이상의 도시에서 공연 되었고 세계에서 유일하게 토니어워즈 작품상을 3회 수상한(1984년, 2005년, 2010년) 전무후무한 작품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뮤지컬 '라카지'는 2012년 한국 초연 당시 개막 첫 주부터 기립박수와 환호가 이어지며, 뜨거운 입 소문을 타고 연일 매진사례를 기록하는 등 국내에서도 흥행 돌풍과 화제를 몰고 온 작품이다.

올 연말 개막하는 작품 중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손꼽히는 뮤지컬 '라카지'는 초연멤버인 배우 정성화, 김다현, 남경주, 고영빈, 전수경, 유나영, 김호영과 함께 배우 이지훈, 송승환, 김태한, 이경미, 최정원, 유승엽, 정원영, 서경수가 새롭게 합류하면서 더 강력한 무대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뮤지컬 '라카지'는 클럽 ‘라카지오폴’을 운영하는 중년 게이 부부 ‘조지’와 ‘앨빈’의 아들 ‘장미셀’이 극우파 보수 정치인 ‘에두아르딩동’의 딸 ‘안느’와 결혼을 선언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화보는 ‘조지’와 ‘앨빈’이 그들의 가족들과 함께하는 화목한 모습을 그려냈으며, 고급스러운 저택을 배경으로 하여 멋스러운 수트와 세련된 드레스로 연말에 개막되는 작품인 만큼연말 가족 모임의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또한 정성화, 남경주, 송승환 그리고 ‘맘마미아’의 3인방 이경미, 전수경, 최정원은 뮤지컬 1세대의 위풍당당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