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프라이즈 서강준 (사진 윤지원 기자)
▲ 서프라이즈 서강준 (사진 윤지원 기자)

서프라이즈 서강준이 단독 콘서트에 대한 소망을 전했다.

서강준은 18일 서울 청담동 엠큐브에서 열린 서프라이즈의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지오디 선배님처럼 많은 사람들 앞에서 단독 콘서트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언제 찾아올 지 모르겠지만 실력이 많이 늘고 경력이 쌓이면, 단독 콘서트를 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서프라이즈의 첫 싱글은 오는 12월 28일부터 시작하는 일본, 중국 등 아시아 6개국 투어를 기념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프롬 마이 하트(From my heart)'와 수록곡 '점프'(JUMP)를 최초로 공개했다.

서프라이즈는 염정아, 주진모, 하정우, 김성수, 정경호, 김새론 등 굴지의 배우들이 속한 판타지오에서 배출한 배우 그룹. 연기, 춤, 노래 등 각 분야에 걸쳐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받고, 지난해 8월말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했다.

서프라이즈는 장근석, 이민호, 김수현 등의 '액터테이너'를 목표로 하고 있다. 연기를 기본으로 노래와 예능 등 전 영역을 넘나드는 스타를 꿈꾼다. 서프라이즈는 앞서 8월 24일 홍콩 콰이펑 신도회 광장에서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을 열었다. 현지 취재진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한류스타의 가능성도 인정받았다.

한편 서프라이즈는 멤버별 개인활동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서강준은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와 SBS '룸메이트'에서 맹활약 중이다. 이태환은 MBC '오만과 편견', 강태오는 한국 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의 주인공으로 촬영에 한창이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