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범수 컴백쇼(사진 엠넷)
▲ 김범수 컴백쇼(사진 엠넷)

음악채널 Mnet이 가수 김범수의 단독 컴백쇼를 독점 공개한다.

엠넷은 오는 20일 밤 11시 김범수 컴백쇼‘HIM’을 방송한다. 김범수는 지난 14일 400명의 팬들과 함께 컴백쇼를 열었다.‘HIM’은 영어로 ‘그’라는 뜻의 ‘him’과 한글의 ‘힘’이라는 두 가지 뜻을 담고 있는데, 자신의 노래로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 주고 싶다는 김범수의 바람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김범수는 정규 8집 발매에 앞서, 타이틀곡 ‘집 밥’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어머니의 집밥을 그리워하는 현대인들의 마음을 담은 노래다. 김범수는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로 쓸쓸하면서도 따뜻함이 묻어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 피쳐링에 참여했던 힙합 듀오 긱스도 함께 올라 감미로운 랩핑을 더할 계획이다.

김범수 컴백쇼에서는 ‘보고싶다’, ‘지나간다’, ‘끝사랑’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범수의 대표적인 명곡 무대 또한 공개된다. 김범수가 짙은 감성으로 선사하는 히트곡 무대에 큰 감동을 받아 눈물을 보이는 관객도 있었다는 관계자의 전언.

이 밖에 ‘욕심쟁이’, ‘띠동갑’, ‘눈물나는 내 사랑’ 등 신곡 무대들과 그가 한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불러 큰 화제를 모았던 남진의 ‘님과 함께’ 등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김범수는 화려한 가창력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것은 물론, 특유의 유쾌한 입담으로 관객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사로잡았다. 공연이 끝난 후에도 관객들이 아쉬움에 끝없이 ‘앵콜’을 외치기도 했다”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