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있어 겨울은 매우 반가운 계절이다. 추운 날씨로 인해 부작용 발생 가능성이 낮아져 사후 관리가 용이하기 때문. 게다가 두꺼운 옷, 마스크, 목도리 등을 몸에 둘러야 하기 때문에 성형수술 사실을 타인에게 쉽게 들킬 수 없다는 점 또한 장점으로 다가온다.

이는 성인으로 접어드는 고등학교 3학년, 예비 대학생들도 마찬가지다. 예비 대학생들은 대학교 입학을 앞둔 시기 인만큼 본격적인 외모 개선 노력을 통해 콤플렉스를 지우고 당당한 자신감을 얻고 싶어 한다. 특히 수능시험이 끝난 시기에는 다양한 수험생혜택들이 펼쳐지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효율적인 성형수술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실제로 여러 성형외과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활발히 펼치고 있다. 대학교 입학식 때까지 성형한 부위가 자리를 잡으려면 겨울방학 시즌이 적기임을 강조, 다양한 혜택을 통해 수험생들을 위한 눈성형, 코성형, 피부 시술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쌍코피(쌍꺼풀+코+피부) 이벤트'는 수험생들에게 있어 매우 획기적인 수험생성형 이벤트로 화제가 되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부위를 선택할 수 있어 개개인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는 것. 쌍코피 이벤트는 보톡스, 필러, 눈, 코, 스컬트라, 셀라스, 12PL, 아쿠아필+비타민 중 3가지를 선택하여 저렴한 가격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또 다른 수험생성형 이벤트인 '눈코따로이벤트'는 쌍코피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꼽힌다. 눈성형 및 코성형만 원할 경우 각각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인 맞춤 성형이 가능하다. 이는 경제적인 활동이 뚜렷하지 않은 수험생들에게 매우 효율적인 성형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개개인마다 원하는 눈, 코 모양이 다를 뿐 아니라 눈성형, 코성형을 하며 피부까지 한꺼번에 관리 받고 싶어 하는 문의도 잇따르고 있다."면서 "코리아성형외과는 쌍코피 이벤트, 눈코따로이벤트를 통해 1:1개인 맞춤 상담으로 가장 최적화된 성형수술을 시행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