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최초로 남성 전용 수분크림을 출사표를 던졌다.

아모레퍼시픽 토털 그루밍 브랜드 라네즈옴므는 촉촉한 피부로 기대고 싶은 남성 피부를 만들어주는 ‘액티브워터 크림’을 출시한다.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라인은 번들거리지만 수분이 부족해 활력이 없는 피부를 위한 맞춤 솔루션으로 남성 피부 맞춤 액티브 워터의 강력한 활력 수분 충전과 함께 효모 발효 추출물이 피부 속에 수분을 공급하여 즉각적으로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수분 케어 라인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남성 전용 수분크림으로, 라네즈옴므 특허 성분인 액티브워터가 피부 위에서 오랫동안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도록 도와주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펴 바를수록 물이 터지듯이 수분감이 느껴지는 독특한 텍스처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액티브워터 라인은 액티브워터 크림을 비롯하여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과 망고 버터의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클렌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주는 저 알코올의 마일드한 수분 스킨,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산뜻한 에멀전, 천연 AHA성분이 각질과 피지를 관리해주어 밤사이 피부를 환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 주는 슬리핑 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액티브워터 크림’이 라인업 되어 한층 더 강력한 수분케어를 가능하게 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