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진율향 링클 진액고’ 출시

 
 
LG생활건강은 갱년기 이후 노화로 인해 자리잡은 오선(五線) 주름을 집중적으로 개선해주는 한방화장품 ‘후 진율향 링클 진액고’를 새롭게 출시했다.

오선(五線)은 피부에 자리잡은 다섯 개의 큰 주름(미간, 눈가, 입가, 볼주변)이 만든 별 모양의 주름으로 얼굴이 함몰되어 보이게 하는 주요 원인이 된다.

‘후 진율향 링클 진액고’는 피부 진액이 고갈되는 40대 이후의 여성들이 강한 오선(五線) 주름이 생겨 얼굴형태가 변형된다는 피부고민에 착안해 개발된 한방 주름개선 제품으로 링클 진액고(40ml)와 링클 진액패치(8매)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홍삼을 찌고 말리는 과정에서 생성된 ‘진세노사이드Re’ 성분을 업계 최초로 사용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홍삼의 사포닌 성분이 피부 속 주름까지 촘촘하게 채워준다.

또한, 동의보감 등을 통해 갱년기 여성의 피부 순환에 좋은 약재로 잘 알려진 ‘천궁(川芎)’ 성분이 들어있어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특히 이 제품은 피부에 바르면 온열감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으로 피부를 따뜻하게 해주어 ‘진세노사이드 Re’ ‘천궁성분’ 등의 풍부한 영양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연꽃발효수, 인삼추출물, 하수오 추출물, 구기자 추출물 등 고농축 진액 수분이 들어있는 주름기능성 패치를 주름 부위에 덧붙여 피부의 깊은 주름 뿐만 아니라 피부 속 건조함을 집중적으로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

진액 패치는 기존 하이드로겔 마스크에서 더욱 발전된 것으로 점액질의 마스크 제형을 도입해 사용 후 마사지로 마무리 할 수 있는 새로운 제형의 마스크다.

1주에 한 장씩 사용할 경우 2달간 사용 가능하며, 집중적으로 효과를 보고 싶을 때는 8일간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등 피부고민이 되는 주름부위를 촉촉하게 채워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