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슈퍼스타K6' 김필과 곽진언의 듀엣 녹음 현장이 공개됐다.

21일 엠넷 '슈퍼스타K6' 제작진은 공식 SNS에 두 사람의 녹음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필과 곽진언은 진지한 모습으로 고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부르고 있다.

'슈퍼스타K6' 측은 "스페셜 듀엣무대 사랑하기때문에(유재하) 음원녹음 현장공개! 오늘 밤11시 라이벌이자 절친인 #곽진언 과 #김필, 두남자의 우정어린 스페셜 무대를 기대해주세요! 오늘밤 슈퍼스타K6 우승자가 탄생합니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김필과 곽진언은 오늘 엠넷‘슈퍼스타K6’에서 결승전을 펼친다. 자작곡을 포함해 여러 곡의 노래로 대결한다. 김필과 곽진언은 제작진을 통해 “슈스케 사상 최고의 무대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김필은 "경쟁을 떠나 음악 하는 사람으로서 볼거리가 풍부한 무대를 만들고 싶다. 마지막 무대인 만큼 최대한 즐기는 게 목표다", 곽진언은 "경쟁을 떠나 즐기고 싶으며, 시간이 지나도 사람들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멋진 무대를 만들고 싶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Mnet '슈퍼스타K6' 결승전은 오늘(21일, 금) 밤 11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톱11 모두가 함께 꾸미는 스페셜 합동 무대도 공개된다. 이번 시즌의 피날레를 자축하는 훈훈한 모습이 연출될 전망이다. 여섯 번째 '슈퍼스타K'를 뽑기 위한 마지막 문자 투표는 결승전 생방송 중에 #0199로 참여할 수 있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